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서울 구로구 신도림의 디큐브백화점에 가면 애완견을 위한 유모차를 대여할 수 있다. 디큐브시트 멤버십 카드를 소지하면 아기 유모차처럼 백화점 1층 프론트에서 빌릴 수 있다. 디큐브백화점 쪽은 “애완견과 여유로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는데 월 평균 70여차례 정도 대여되고 있다”고 밝혔다.
일명 ‘개모차’로 불리는 애완견용 유모차를 실제 구입하는 고객들도 늘고 있다. 장기간 애완견을 키운 이들이 많아지면서 나이때문에 거동이 쉽지 않은 노령견 수도 늘어난 영향이라는 게 업계 설명이다.
온라인쇼핑몰 롯데닷컴은 올해 1월 한달간 노령견을 위한 유모차 매출을 집계해보니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6% 늘어났다고 최근 밝혔다.
롯데닷컴에서 9만9000원에 판매하고 있는 ‘페티오 디럭스 애완유모차 106’의 경우 내부에 안전줄과 부드러운 바닥패드가 장착돼 있고 앞바퀴는 360도 회전이 가능하다고 롯데닷컴은 설명했다.
영양제도 노령견의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 등 영양소를 함유한 각종 영양제의 매출도 1월 한달동안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9% 늘었다. 가장 많은 판매량을 차지하는 것은 사료다. 롯데닷컴 쪽은 “노령견들에게 자주 발생하는 관절질환, 심장질환, 알레르기 등 질병에 따른 맞춤형 사료를 찾는 고객도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