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기차여행 패키지 상품 선보여
  • 이소영 기자
  • 등록 2015-05-13 08:05:01
  • 수정 2015-05-13 08:06:12
기사수정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가 반려동물과 함께 떠나는 기차여행 패키지 상품을 마련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재 판매 중인 S-Train 여행 상품은 영화제 개막일인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1박2일 프로그램으로 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 두 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는 지난 해에도 반려동물과 함께 떠나는 펫 버스, 힐링 열차를 선보여 반려동물과의 편안한 여행을 꿈꿔왔던 사람들에게 커다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고속열차 KTX와 관광열차 S-Train 두 가지 교통수단을 이용할 수 있는 이번 여행 상품 중 S-Train 패키지는 현재 하나투어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국내 최초로 기획된 이번 반려동물과의 행복한 동행프로젝트는 열차 내 수의사 및 훈련사 탑승으로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번 패키지여행은 순천 관광을 시작으로 제3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에서 마련한 세계적인 도그쇼 및 반려동물 운동회, 힐링산책 등 주요행사를 즐기고, 전주한옥마을까지 관람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자유여행은 알차고 다양한 프로그램이 가득한 제3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를 여행자가 원하는 대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다.

두 상품 모두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을 떠날 때 가장 골칫거리 중 하나인 교통편과 숙박, 식사(2식 제공)가 포함되어 있어, 봄나들이를 계획 중인 반려동물 가족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S-Train 뿐만 아니라 KTX 여행 상품 역시 4월 말부터 하나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한편,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유기견을 기르게 된 특별한 사연이 있는 가족들 중 추첨을 통해 가족 자유 여행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가족 자유 여행권 외에도 연극 '옥탑방 고양이', '극적인 하룻밤' 티켓 등 푸짐한 상품이 마련되어 있는 이번 이벤트에 벌써부터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참여가 이어지고 있어,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에 대한 기대감도 한층 고조되고 있다.

자연과 동물, 사람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유일의 힐링 페스티벌인 제 3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는 5월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순천만정원을 비롯한 순천시 일대에서 개최된다.
 

0
마이펫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