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네오팝 팀이 선보인 ‘NEO POP Pet Band’는 주인이름, 전화번호 등 반려동물의 정보 표현이 가능한 세계 최초(세계특허출원) 스마트 LED 인식표로, 저녁 야외 활동시 밝은 LED를 통해 표현되므로 반려동물의 안전은 물론 예쁜 액세서리로도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대회를 주최한 한남대 창업지원단(단장 장수덕)은 18일 오후 3시 창업지원단 세미나실에서 시상식을 갖고 대상 1팀, 최우수상 2팀, 우수상 3팀을 각각 선정해 시상했다.
네오팝 서영진 팀장은 "기대하지 않았던 대상을 받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하며, 앞으로 사업을 진행하는데 있어 큰 용기를 가지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저와 같은 Start Up 종사자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이런 대회가 계속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에는 참신한 기술과 아이디어로 무장한 158개 팀이 참여해 열띤 경쟁을 펼쳤으며, 대상에게는 한남대 총장상과 상금 300만원, 최우수상에게는 대전·충남지방중소기업청장상과 상금 200만원, 우수상에게는 창업진흥원장상과 상금 100만원이 수여됐다.
장수덕 한남대 창업지원단장은 "한남대학교는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지원을 받는 거점형 창업선도대학으로서 청년 창업과 기업가정신 활성화를 위해 부단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일자리 창출과 청년 기업가정신 확대를 위해 창업자들을 적극 발굴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