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2세 여아가 집에서 기르던 핏불테리어에 물려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22일 오후 7시 20분즘 충북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의 한 주택 마당에서 15개월 된 여아가 집에서 기르던 핏불테리어에 가슴과 겨드랑이 등을 물려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숨졌다.
경찰은 아이가 문이 열린 틈을 타 혼자 집 밖으로 나왔다가 마당에 묶여 있던 개에 물린 것으로 보고 있다. 가족들은 즉시 개를 죽인 것으로 전해졌다.
숨진 여아는 충북에서 가장 많은 자녀인 11남매를 둬 화제를 모은 ‘청원 다둥이 가정’의 막내딸인 것으로 알려졌다.
핏불테리어는 영국의 불독과 테리어를 교배해 만든 종(種)으로, 원산지는 미국이다. 조용하고 차분한 성격이지만, 한 번 물면 절대 놓지 않고 목표물에 대한 집착이 강해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개 1위로 꼽힌다. 따라서 꾸준한 훈련이 요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