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미국에서 질투심에 눈 먼 남편이 아내의 강아지를 성폭행하는 엽기적인 일이 벌어졌다.
최근 뉴욕데일리는 미국 앨라배마주 제네바에 사는 39세 남성 조나단 에드워드 메들리(Jonathan Edward Medley)의 엽기적인 행각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조나단은 아내의 품 안에서 행복한 여유를 즐기는 버스터의 모습이 눈에 거슬렸고 아내가 자신에게 무관심하다고 생각, 원망과 질투심에 불타 아내의 수컷강아지를 성폭행했다.
이 엽기 행각은 아내에게 덜미를 잡혔다. 조나단이 다른 여자와 바람이 났다고 생각한 아내가 몰래카메라를 설치해 확인했기 때문. 아내는 조나단이 버스터를 성폭행하는 경악스러운 장면을 목격하고 큰 충격을 받았다.
아내는 즉시 조나단을 경찰에 신고했고 그는 동물학대죄로 체포됐다.
그는 조사에서 “강아지가 아내의 사랑을 독차지해 화가 났다”며 어처구니 없는 이유를 둘러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