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삼성서울병원에서 난간 위에 서있는 고양이를 구조하려던 관리직원이 지하 3층으로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30일 삼성서울병원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15분쯤 강남구 일원동 삼성서울병원 건물과 화단 사이 실외 환풍구에 시설관리담당 A씨가 9m 아래로 떨어졌다.
A씨는 즉시 이 병원 응급실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으나, 머리를 다치는 등 중상을 입어 현재 생명이 위중한 상태로 알려졌다.
삼성서울병원은 "출입금지 공간인데 고양이가 워낙 위태롭게 서 있으니 (관리직원이) 구하려고 들어간 것 같다"고 밝혔다.
경찰은 A씨가 고양이를 잡기 위해 팔을 뻗다가 균형을 잃고 환풍구에 추락했다는 목격자들의 진술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파악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