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동물에 대한 관심과 생명존중 의식 확산을 위한 이번 공모전은 전국의 초·중·고, 일반인(대학생 포함)이 응모할 수 있다.
반려동물과의 즐거운 추억, 반려동물 유기 방지 및 입양 내용을 담은 그림을 응모 규격(일반 관제엽서 또는 15cmx10cm)에 맞게 제작해 신청서와 함께 우편으로 오는 8월 6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주제에 대한 이해 및 표현력(40%), 작품의 완성도 및 창의력(30%), 차후 홍보에 대한 활용성(30%)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응모 자격별로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을 각 1명씩 선발해 시상하는데 최우수상에게는 상패 및 상장과 2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우수상에게는 상장과 10만원 상당의 애견용품을, 장려상에게는 상장과 5만원 상당의 애견용품을 각각 증정한다.
한국애견연맹 관계자는 "이번 그림엽서 공모전을 통해 생명 존중 의식이 함양되었으면 좋겠다"며 "반려동물을 주제로 한 독창적인 작품을 만나 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수상자는 오는 8월 14일 한국애견연맹 홈페이지(www.thekcc.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같은 달 28일부터 3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작품전시 및 시상식이 진행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