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관광공사는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라지만, 반려동물과 함께 갈 만한 곳이 마땅치 않은 게 현실”이라며 “가뿐한 데이트로도 즐길 수 있는 동물 카페와 애견과 동행 가능한 캠핑장과 펜션, 풀빌라 정보까지 총망라했다”고 설명했다.
우선 강아지를 키우는 사람도, 강아지를 좋아하는 사람도 모두 즐길 수 있는 애견 카페로 Δ서울 마포구 ‘바우하우스’ Δ애견 교실과 호텔을 운영하는 경기도 남양주 ‘조이독’ Δ부천 ‘함께할개 사랑할개’ Δ강릉 ‘플레이독’, 창원 ‘러브앤독’ 등을 소개했다.
아울러 반려동물 동행이 가능한 산과 계곡에서 머물 수 있는 펜션도 올렸다. 반려견의 무한 질주 본능이 해소되는 곳으로 충주 ‘띵독애견펜션’, 푹푹 찌는 여름에 반려견도 시원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는 경기도 가평 ‘쁘띠독 펜션’ 등이 있다.
바닷가에도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펜션들이 늘어나고 있다. 사람과 반려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수영장으로 유명한 태안 ‘태양은 가득히’, 정원이 아름다운 애견펜션 태안 ‘하늘지기펜션’, 제주도의 ‘모두올레 애견펜션’ 등을 꼽았다.
아울러 캠핑 인구 300만 시대에 반려동물과 캠핑을 함께 즐기려는 이들을 위한 캠핑장도 소개했다. 인천 ‘만정레저 캠핑장’, 구름위에 텐트를 세울 수 있는 정선 ‘동강전망자연휴양림 오토캠핑장’ 등이 대표적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관광공사가 운영하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korean.visitkorea.or.kr>여행이야기>테마여행)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