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한국 여자와 일본 여자, 중국 여자가 오랜만에 한집에 모여 앉아 수다를 떨고 있었다.
△중국 여자
전 남편에게 이렇게 말했죠. 더 이상 난 밥을 할 수 없다. 먹고 싶으면 네가 해먹어라. 첫날은 아무것도 하지 않더군요. 둘째 날도 아무것도 안 했죠. 드디어 셋째 날이 되자 자기가 밥을 하더군요.
△일본 여자
전 이렇게 말했죠. 더 이상 난 집안일을 할 수 없어요. 정 불편하면 당신이 하세요. 첫날에는 아무것도 안 하더군요. 둘째 날도 역시 안 하고요. 그런데 셋째 날이 되니까 자기가 슬슬 하기 시작하더라고요.
마지막으로 한국 여자가 말했다.
△한국 여자
저도 그렇게 말했어요.
더 이상 제가 밥을 할 순 없어요. 당신 먹을 건 당신이 하세요.
일본 여자: 그래서, 어떻게 됐죠?
첫날에는 아무것도 안 보이더군요! 둘째 날도 역시 안 보였어요. 셋째 날 되니까 슬슬 눈에 부기가 빠지면서 보이기 시작하더군요. 맞아 디지는 줄 알았시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