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애완견이 산채로 땅속에 묻혀 발견된 사건은 소방대원이 차에 치인 애완견을 죽은 것으로 착각해 벌어진 해프닝으로 드러났습니다.
경기 용인동부경찰서는 CCTV 분석 등을 통해 수사한 결과 용인소방서 소속 소방대원 3명이 해당 애완견을 묻은 것으로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애완견이 발견되기 하루 전 유기견이 돌아다닌다는 신고를 받고 소방대원들이 출동했는데 강아지 1마리가 차에 치이자 죽은 것으로 판단해 땅에 묻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따라 경찰은 동물 학대에 대한 고의성이 없다고 판단해 해당 소방대원들을 형사 입건하지 않기로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지난 4일 경기도 용인시 공세동에서 살아있는 강아지 1마리가 생매장한 상태로 주민에게 발견됐고 경찰은 동물 학대 가능성을 수사해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