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충북 청주의 한 아파트에서 고양이가 나뭇가지에 관통된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26일 청주 청원경찰서는 이날 오전 청주시 청원구 율량동의 한 아파트에서 고양이의 복부와 항문 부위에 나뭇가지에 관통된 것을 주인 홍모(50·여)씨가 발견했다.
당시 고양이 몸에는 30㎝ 가량의 엄나무 가지가 박혀있었다.
고양이는 청주의 한 동물병원에 옮겨져 수술을 받아 회복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홍씨는 이 같은 내용을 오후 1시25분께 경찰에 신고했으며 경찰은 주변 CCTV 등을 확보해 분석하는 등 수사를 벌이고 있다.
경찰조사에서 홍씨는 “산책을 나간 고양이가 돌아왔는데 몸에 나뭇가지가 박혀있었다”고 말했다.
이 같은 내용은 홍씨가 SNS상에 올리면서 이용자들의 분노를 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