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영국 일간지 데일리메일의 최근 보도에 따르면 도버시의 한 거리에서는 비를 맞으며 추위에 떨고 있는 개를 감싸는 커플의 모습이 포착됐다.
당시 이 커플 중 남성은 개를 보자마자 자신의 외투를 벗어 개와 여자 친구가 비를 맞지 않도록 감쌌다. 잠시 비를 피하는가 싶었지만 금세 외투는 젖어버렸고, 커플은 개가 또 다시 비와 추위에 싸울 것이 걱정돼 자리를 떠나지 못했다.
그때 또 다른 도움의 손길을 내민 사람은 다름 아닌 인근 의류매장 직원이었다. 이 직원은 따뜻한 마음으로 개를 보호하려는 커플의 모습에 감동을 받고, 곧장 우산 2개를 준비해 밖으로 나갔다.
이후 개 한 마리와 커플은 나란히 우산을 쓰고 개 주인을 기다리기 시작했다. 개의 덩치가 크고 훈련이 되어 있는 모습을 보니 분명 주인이 근처에 있을 거라고 판단한 것으로 추측된다.
약 20분의 시간이 흐른 뒤 자신을 개의 주인이라고 소개하는 한 여성이 나타났다. 이 여성은 커플에게 자신의 애완견을 보살펴 준 것에 진심으로 감사하는 마음을 표한 뒤 현장을 떠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