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개를 붙잡기 위해 출동한 119구조대가 투신한 여성을 구해 화제가 되고 있다.
30일 옥천소방서에 따르면 29일 오후 1시 42분쯤 충북 옥천군 안내면 장계다리에서 A(38·여)씨가 대청호로 뛰어내린 것을 옥천소방서 119구조대가 구조해 병원으로 옮겼다.
구조대는 이 날 이 다리 옆 마을에서 “목줄 풀린 개가 주민을 위협한다”는 신고를 받고 개를 붙잡기 위해 출동하던 중이었다.
구조차량이 다리에 진입하기 직전 “사람이 떨어졌다”는 신고전화가 ‘119’에 접수됐고, 상황실로부터 무전을 받은 구조대는 즉시 다리 아래로 내려가 물에 빠져 허우적거리던 A씨를 구조했다.
A씨는 구조 당시 의식이 희미한 상태였지만, 구조대원들의 심폐소생술을 받은 뒤 의식을 되찾았다. 구조대 관계자는 “다리를 500m가량 앞둔 지점에서 구조 신고가 접수됐다”며 “다행히 투신 장소가 멀지 않아 목숨을 살릴 수 있었다”고 말했다.
구조대는 A 씨를 구조한 뒤 인근 마을로 장소를 옮겨 주민을 위협하는 개 포획에 나섰지만, 산속으로 달아나는 바람에 실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