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양천구청이 펫슬랩과 함께 반려견을 위한 문화 축제를 개최한다.
양천구청은 반려동물 관련 정보와 콘텐츠를 제공하는 펫슬랩(www.petxlab.com/ 대표 김예성)과 오는 17일(토) 오후 1시부터 양천공원에서 ‘2015 행복한 양천, 반려견 문화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양천구청 주최로 펫슬랩과 (사)한국애견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2015 행복한 양천, 반려견 문화 축제’는 반려견과 함께 배우고 체험하면서 즐길 수 있는 문화 축제다.
이번 축제에는 어질리티 및 구조견, 경찰견 등 특수목적견의 시범 행사 등을 비롯해 강아지의 심리에 대해 알아보는 강연회(T.E.D ‘WHY’), 후각 미각 시각 청각 등에 대해 배우는 감각 교육 부스, 반려견 콘테스트 등이 마련됐다.
또한 동물매개치료 및 동물 친구 체험, 건강 및 훈련, 미용 관련 시범 및 상담 부스 등 다양한 체험 부스를 마련해 반려견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
축제 참가비는 무료이며, 더 좋은 반려동물 문화가 양산되기 위해 사람과 반려견 사이의 지켜야할 에티켓 및 법률 등을 담은 펫슬랩의 소책자도 준비했다.
펫슬랩의 김예성 대표는 “국내 반려동물 양육 인구가 1천만명을 넘어섰다”며 “최근 이들을 위한 축제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 만큼, 펫슬랩은 사람들에게 반려동물 정보와 지식을 심어주기 위해 앞으로 더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랑을 연구합니다’라는 모토로 설립된 ‘펫슬랩’은 출처가 불분명하거나 신뢰할 수 없는 정보에 염증을 느낀 수많은 ‘펫플(Petple /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사람들)’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커뮤니티 콘텐츠 기반의 반려동물 전문 포털 사이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