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애견 사료 전문 브랜드 ‘시저’···식사 응모 이벤트 실시
  • 이소영 기자
  • 등록 2015-10-27 09:00:50
  • 수정 2015-10-27 09:02:14
기사수정

   
 
애견 사료 전문 브랜드 ‘시저’가 JT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를 패러디한 광고 영상 '냉장고를 부탁해 애견편'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건강한 애견을 위한 균형 잡힌 식사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광고에 출연한 최현석 셰프, 김풍 작가, 김성주 MC가 추천하는 시저캔 3가지 맛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11월 1일까지 약 2주간 한국 마즈 공식 블로그 러브 피드(marsblog.co.kr)에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최현석 셰프가 선택한 신선한 육류의 풍미가 느껴지는 시저캔 쇠고기 맛, 강아지도 맛있는 것을 좋아한다며 김풍 작가가 선택한 촉촉한 고기 맛이 살아있는 시저캔 불고기 맛, 김성주 MC가 선택한 담백하고 소화도 잘되는 시저캔 닭고기 맛 중 자신의 강아지에게 꼭 먹여보고 싶은 제품과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가 선택한 맛 6캔, 그 외의 다양한 6가지 맛 6캔 등 12캔을 총 40명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공유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소식을 자신의 SNS 등을 통해 공유하고 해당 URL을 댓글로 달아주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2매씩 증정한다.

시저 마케팅 최선영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최근 400만뷰를 돌파하는 등 냉장고를 부탁해 애견편에 대한 소비자들의 열광적인 반응에 힘입어 최현석 셰프, 김풍 작가, 김성주 MC가 직접 선택한 시저 캔의 다양한 맛을 소개하고, 완전히 균형 잡힌 웰메이드 건강식인 시저의 장점을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면서 "앞으로도 습식 사료에 익숙하지 않은 견주들을 대상으로 습식 사료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제품 신뢰도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엄 습식 사료 시저캔은 건사료 대비 4분의 1㎈에 필수 아미노산, 지방산, 비타민, 미네랄 등 40가지 영양으로 완전하게 균형 잡힌 웰메이드 건강식이다

0
마이펫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