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전시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1인당 입장료는 8,000원이다. 애견 동반 입장도 가능하다.
이번 케이펫페어에는 씨씨펫, 유한양행, 이베이코리아 등 162개 업체가 417부스를 열 예정이다.
단순 전시 외에도 '비숑프리제 미용세미나', '케이펫 상상전', '이웅종의 개과천선' '케이펫 퀴즈대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준비돼있다.
이중 '케이펫 상상전'은 유기동물을 위한 행사로 6일과 8일 오후 3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정상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반려동물 용품을 판매하는 경매를 열고 수익금을 유기동물을 위해 기부한다.
애견행동교정 전문가로 유명한 이웅종 교수는 '개과천선'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복종훈련, 프리스비 등 애견 훈련 시범을 보일 예정이다. 7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