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반려동물 큐레이션 커머스인 ‘펫박스’가 맞춤형 상품추천 및 정기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했다.
펫박스는 대전시 청년창업500 출신기업이며, 대전시 최우수상, 벤처기업인증 받은 회사다.
사용자는 이 애프리케이션을 통해 애완동물에 대한 정보입력을 통해 수의사의 생애주기 별 맞춤형 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으며, 오후 6시전 주문시 당일 번개배송과 유통기한 책임 보상제를 통해 보다 신선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소비자들이 기존 펫 용품 쇼핑몰에서 단순 구매 하는 것에 그쳤다면, 펫박스는 각 반려동물의 건강상태에 맞는 생애주기 별 맞춤형 상품으로 반려동물의 질병까지도 예방 할 수 있다. 사실 그동안 보호자들은 정확한 정보를 알수 없어, 말못하는 동물들에게 아무거나 먹일 수밖에 없었고, 이는 질병을 초래하여 비싼 치료비용에도 불구하고 치료할 수밖에 없었다. 이렇게 번거롭고 불편한점들을 펫박스는 획기적으로 낮춰 주목 받고 있다.
또한, 본사 직거래 제휴와 유통기한 보상제를 통하여 신선한 상품을 받을수 있는 장점이 있다. 펫박스는 국내최초로 정기배송 시스템을 펫산업에 접목 하여, 수입사들의 고질적인 문제인 품절문제를 걱정 없이 정해진 주기에 따라 안정적으로 고객의 집앞까지 배송 할수 있도록 했다.
한편, ㈜펫박스는 앱출시를 기념해 12월 10일부터 19일까지 신규 및 기존회원에게 무료배송, 3천원 할인 쿠폰, 모바일 추가 중복할인, 티몬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하여 최대1만원 즉시할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용방법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펫박스’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한 뒤, 회원가입과 결제정보를 입력하면 바로 지급된다.
다운로드 : http://bit.ly/1PU4bte
E-mail hello@petbox.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