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펫슬랩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로 변신해 반려동물과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을 위해 따뜻한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4일 펫슬랩 페이스북(www.facebook.com/petxlab)과 이메일을 통해 공지된다.
‘지랄견을 품겠노라’ 이벤트는 한해동안 견주들을 눈물짓게 했던 ‘King of 지랄견’을 찾는 이벤트로, 펫슬랩 홈페이지 내 ‘자랑하기’ 카테고리에 ‘지랄견’ 사진과 사진 속 스토리를 게재하면 된다.
게시물 중 가장 재미있거나 가장 힘들었던 사진(및 사연)을 추첨해, ‘투 인 플레이스(TWO IN PLACE)’의 사람과 동물이 함께 쓰는 멀티 가구(3명), ‘어반비스트(URBAN BEAST)’ 악마견을 위한 초강력 방수 방석 ‘비스트 덴(Beast Den)’(5명)을 증정한다.
펫슬랩의 김예성 대표는 “2015년 한 해동안 반려동물 때문에 울고 웃은 사람들이 올해를 되돌아보며 함께 추억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2016년에도 반려동물과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이 함께 행복할 수 있도록 늘 고민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랑을 연구합니다’라는 모토로 설립된 ‘펫슬랩’은 출처가 불분명하거나 신뢰할 수 없는 정보에 염증을 느낀 수많은 ‘펫플(Petple /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사람들)’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정보 커뮤니티 콘텐츠 기반의 반려동물 전문 포털 사이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