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박 대통령은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얼마 전에 마크 주커버그 페이스북 대표와 나눔과 기부 정신에 대해 메일을 주고받은 적이 있는데 우리나라에도 나눔과 기부를 실천하는 분들이 더 많아지면 좋겠다"며 "이제 강아지들이 많이 커서 분양을 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진돗개 5마리는 박 대통령이 2013년 취임식 때 자택이 있던 삼성동 주민들로부터 선물로 받은 진돗개 '새롬' '희망'이가 낳은 강아지들이다. 박 대통령은 성탄절 장식의 머리띠와 목도리를 한 진돗개들 사진을 공개하며 "사진처럼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다. 5마리 모두 좋은 환경에서 튼튼하게 자라길 바라며…"라고 언급했다.
박 대통령은 그러면서 "제가 삼성동을 떠날 때 어린 새롬이와 희망이를 주셨던 삼성동 주민(부부와 남매)들에게 각 한 마리씩 전달할 예정"이라며 "이곳을 통해 분양을 원하셨던 분들이 많았는데 그 중에 농촌 마당에서 잘 키워주시겠다는 임태수님, 이미 키우고 있는 2마리 진돗개를 위해 무등산 아래로 이사하셨다는 조성운님, 칠곡의 양옥집에서 키우기를 희망하시는 한태옥님에게 각각 분양하고자 한다"고 알렸다.
이어 박 대통령은 "성탄절을 맞이하여 많은 분들에게 축복과 기쁨이 함께 하고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한 번 더 돌아보는 따뜻한 성탄절이 되기를 기원한다"며 "올 한 해 청년희망펀드를 비롯해서 나눔을 실천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