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사자 등 희귀 애완동물을 키우며 부를 과시하는 유행이 번지고 있는 두바이에서 한 ‘애완용 사자’가 길거리를 어슬렁거리다 포획됐다.
걸프뉴스 등 최근 현지 언론에 따르면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의 도시 알바샤에서 애완용 사자가 집을 나가는 일이 일어났다.
이 지역은 해외 관광객이 많이 찾는 두바이의 ‘에미레이트몰’이 위치한 곳이며, 유명 관광지인 인공섬 팜주메이라에서 불과 15㎞ 정도 떨어져 있다.
이날 주택가를 돌아다니던 사자는 주민에게 발견됐고, 신고를 받은 경찰은 즉시 출동해 이 사자를 붙잡았다.
UAE 연방법은 멸종될 위기에 처한 야생 동물을 집에서 기르는 것을 불법으로 규정하고 있다.
두바이 세관도 아프리카에서 희귀 동물을 들여오는 것을 집중 단속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규제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사람 손에 길들여진 사자가 주인 차량을 타고 팜주메이라 일대를 돌아다니는 모습이 포착 되고 있다고 현지 언론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