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최근 영국 일간지 데일리 메일은 현재 노르웨이 오슬로에 거주하고 있는 나노라는 20세 여성이 본인을 사람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나노는 자신이 고양이로 태어났다는 사실을 16살 때 깨달았다고 밝혔다. 그는 자신이 고양이만큼 뛰어난 후각을 가졌음은 물론 어둠 속에서도 볼 수 있다고 주장했다.
인공 꼬리와 귀 등을 착용한 채 생활하고 있는 그는 “의사와 심리학자들이 내게 뭔가 특별한 점이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나는 유전적 결함 탓에 사람으로 잘못 태어났을 뿐이다”라고 말했다.
심지어 나노는 본인이 고양이과 동물과 마찬가지로 물을 싫어하며 ‘야옹’ 소리로 고양이들과 의사소통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심리학자가 시간이 지나고 나이를 먹으면 이같은 생각에서 벗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나는 고양이로서의 삶을 원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동영상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 유튜브에 게재된 나노의 인터뷰 영상은 현재 폭발적인 조회 수를 기록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