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최고급 승용차를 몰고 다니며 상습적으로 개를 훔친 30대가 붙잡혔습니다. 훔친 개는 가축시장에 내다 팔았다.
39살 김 모 씨는 올 초부터 최근까지 대포차로 부산 경남 일대 공장과 주택가를 돌며 개 18마리를 훔쳤다. 진돗개부터 시베리안 허스키까지 돈이 되는 큰 개를 노렸다.
김 씨는 하룻밤 새 최대한 많은 개를 훔치기 위해 이처럼 트렁크 공간이 큰 차량을 구매했다. 김 씨의 차량 내부에는 개털이 잔뜩 붙어 있었던 것으로 조사됐다.
김 씨는 처음 몇 차례는 개에 물리기도 했지만 눈빛으로 개를 제압하는 법을 터득했다는 다소 황당한 진술을 했다고 경찰은 전했다.
개는 울산이나 양산 등지에 새벽에 잠깐 서는 가축 시장이 있는데, 마리당 10~15만 원 정도를 받고 팔았다.
경찰은 김 씨를 구속하는 한편 추가 범죄 사실이 있는지 여부를 조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