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평소 애완견 등의 냄새를 지우기 위해 거실에 양초를 피워둔 아파트에서 불이나 1명이 숨지고 1명이 중태에 빠졌다.
6일 오전 2시28분쯤 광주 북구 운암동 한 아파트 6층 A씨(45) 집에서 불이 났다.
이 불로 A씨와 아들(18)이 온몸에 화상을 입어 신고를 받고 출동한 119에 의해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이중 아들이 숨졌다. A씨도 전신에 3도 화상을 입어 치료를 받고 있으나 중태다. 불은 아파트 내부 148㎡을 태우고 119에 의해 30여분 만에 진화됐다.
경찰은 A씨 가족이 개 1마리와 고양이 2마리의 냄새를 없애기 위해 거실에 양초를 피운 것으로 미뤄 이로 인해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있다. 경찰은 개나 고양이가 양초를 넘어 뜨려 발화가 됐을 가능성에 대해 조사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