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매년 대중들이 꼭 알아야 할 메시지를 전하는 제품라인인 ‘더 뷰 콜렉션’(The View Collection)의 첫 번째 테마로 ‘리빙 투게더’를 발표했다. ‘리빙 투게더‘는 소중한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고 평생 함께하자는 책임의식을 제고하자는 것이 목적이다.
이번 캠페인은 유기동물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여름 휴가철에 진행돼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이에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시즌에 알맞게 반팔 티셔츠를 출시하고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비자 대규모 캠페인를 진행하고 있다. 반려동물이 가장 많이 버려지는 여름 휴가철에 반려동물을 진정한 가족으로 생각하자는 의미에서 ‘반려동물과 소중한 가족사진 찍기’ 캠페인을 마련했다.
자신의 반려동물과 인증샷 촬영 후 자신의 SNS에 해시태그(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 Livingtogether 가족사진)와 함께 올리고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완료 댓글을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가족사진 촬영권, Living Together 티셔츠,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며이번 캠페인는 7월 31일까지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Living Together’ 티셔츠 판매수익의 일부를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하며 이벤트 참여인원에 따라 동물보호단체에 그에 비례하는 물품을 기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