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반려동물 훈련과 관련 행사, 문화확산 운동 등을 하는 ㈜이삭은 다음달 5∼19일 '반려동물 희망 국토대장정'을 한다고 21일 밝혔다.
㈜이삭이 주최하고 한국동물매개치료견협회 등이 주관하는 대장정은 부산 해운대에서 출발해 대구, 독립기념관, 수원을 거쳐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까지 이어진다.
대장정에는 완주팀 5명 외에 구간별로 해당 지역 애견인과 반려동물 단체 회원 등이 참여한다. 상근이 아빠 이웅종 교수를 포함해 개그맨 지상렬, 마라토너 이봉주, 가수 진시몬과 메이린 등도 구간별로 대장정에 참여한다.
행사를 후원하는 사료업체 등은 대장정 참가 인원과 행진 거리에 따라 사료 등 각종 반려동물 용품을 기부한다.
행사 주최 측은 기부받은 각종 용품을 대장정 구간 내 곳곳 유기동물 보호센터 등에 기부한다. 곳곳에서 로드킬 동물을 수거해 처리하고, 유기견 등 구조활동도 한다.
특히 반려동물에 대한 시민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주고, 이웃들과 더불어 살아가기 위한 반려동물 에티켓 홍보 등도 함께 할 예정이다.
㈜이삭 이찬종 이사는 "일반인은 물론 애견인 등의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전환과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확산, 동물복지 향상을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많은 사람이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