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채널A는 8일 “양 씨 형제가 ‘개밥…’에서 유명 뮤지션들과 협업해 만든 힙합곡 ‘견습생’을 9일 정오 멜론과 벅스 등 모든 음원 서비스에서 동시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 곡은 양 씨 형제의 반려견 옥희, 독희를 위한 노래로 강아지들이 좋아하는 음역 대를 고려해 만들었다.
‘견습생’은 가수이자 프로듀서인 조PD가 프로듀싱을 담당했고, 작곡가 윤일상 씨가 작곡했다. 작사는 양 씨 형제와 최근 해체된 걸그룹 ‘포미닛’ 멤버 전지윤 씨, 조PD가 공동 작업했다. 전 씨는 ‘견습생’ 피처링에도 참여했다. 뮤직비디오는 그룹 ‘UV’의 멤버이자 개그맨인 유세윤 씨가 연출을 맡았다.
양 씨 형제는 음원 출시를 기념해 이날 오전 11시 40분 인터넷 생방송인 ‘네이버 V-Live방송’도 진행한다. 전 씨와 래퍼 딘딘 등이 출연하며, 옥희, 독희는 물론 전 씨의 반려견들도 함께한다.
채널A ‘개밥 주는 남자’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하는 예능 프로그램. 연예인들과 반려견이 함께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 주는 리얼 버라이어티쇼다. 양 씨 형제를 비롯해 방송인 주병진 씨, 걸그룹 아이오아이 등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