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새로운 파트너 롱샷과 함께한 데일리 스니커즈 ‘이클립테인’ 출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코리아(이하 아디다스)가 잘파세대를 위한 새로운 데일리 스니커즈 ‘이클립테인(ECLYPTAIN)’을 출시한다. ‘이클립테인’은 2000년대 초반 퍼포먼스 러닝화 디자인에 아디다스만의 기술력을 결합한 라이프스타일 스니커즈로, 기능성과 미래적인 디자인을 동시에 추구하던 아디다스 러닝 철학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아디다스만의 독자적인 경량 폼 기술 ‘클라우드폼(CLOUDFOAM)’ 쿠셔닝을 적용해 발에 가해지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하고 분산시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경기도는 올해 세 번째 '2016 경기 반려동물 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오는 12일 오전 10시 30분부터 화성 동탄 센트럴파크에서 개최한다고 최근 밝혔다.
'경기 반려동물 어울림 한마당' 행사는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를 맞아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정착과 유기동물 없는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 수의사회가 주관한다.
이에 앞서 도는 지난 4월 안양 (구)농림축산검역본부 운동장에서 3000여명이 참여한 첫 번째 행사를 개최하고, 이어 10월 부천시청 앞 광장에서 1만여명의 시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두 번째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수의사와 함께하는 ▲반려동물 문화교실 ▲반려동물 무료건강상담 코너 ▲반려견 건강 달리기 대회 ▲도그 어질리티(Dog Agility, 장애물 시범), 디스크 도그(Disc Dog, 원반던지기) 등의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 ▲반려동물 예절교실 ▲반려동물 사료·간식·용품 마켓 ▲반려동물 무료미용 코너 ▲광견병 예방접종 코너 등의 부스도 마련될 예정이며, 동물등록제 홍보, 유기동물 입양 홍보 등을 위한 각종 캠페인 행사도 펼쳐질 전망이다.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건강 달리기 등 대회 프로그램은 경기도수의사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로 신청해야 한다.
김성식 경기도 동물방역위생과장은 "반려동물 어울림 한마당은 사람과 반려동물이 서로 교감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라며 "이번 세 번째 행사에서도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 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