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반려견도 목욕을 해야 한다.
반려견이 목욕을 즐거운 놀이로 받아들일 수 있게 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반려견마다 성격이 다르므로 성향을 먼저 파악한 뒤 접근해야 한다. 반려견과의 목욕은 집이든, 숍이든 충분한 시간을 갖고 여유로운 마음으로 시작해야 한다.
목욕 시간 전 반려견이 가장 좋아하는 간식이나 장난감을 욕조에 가득 넣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목욕 횟수는 보통 소·중형견은 1개월에 2~3회, 대형견은 1개월에 1~2회 정도로 하는 것이 좋다. 털이 엉켜 있다면 목욕 전에 풀고나서 목욕을 해야 재엉킴을 방지할 수 있다. 첫 목욕은 생후 3개월 이후 하고 완전한 목욕보다는 가벼운 목욕 놀이로 시작하는 것이 좋다.
목욕 전 먼저 물과 친해지는 것이 중요하다. 목욕하는 장소나 숍에(환경, 직원, 상주견 등) 적응할 시간을 줘야 한다. 반려견이 가장 좋아하는 간식을 주거나 놀이를 해서 목욕하는 날을 특별한 날로 만들어 주는 것도 한 방법이다.
목·몸·엉덩이까지만 물을 적시고, 항문낭은 물에 적신 후 살짝만 짜 준다. 물에 적시고 샴푸를 뿌린 후 최대한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느낌으로 거품질을 해준다. 평소 기분 좋게 마사지를 해준다는 느낌으로 해야 목욕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
반려견 얼굴 부분은 손에 물을 적신 뒤 부드럽게 마사지 한다. 샴푸 역시 손에만 살짝 묻힌 뒤 같은 방법으로 한다. 목, 등, 엉덩이, 옆구리, 배, 다리 순서로 윗부분부터 아랫부분 순으로 헹궈 준다.
목욕이 끝나면 수건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해 1차 건조를 한다. 스탠딩드라이기나 거치대를 사용하면 반려견을 편하게 말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