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대한민국반려동물영화제 조직위원회(위원장 김영언)는 17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다인콘텐츠컴퍼니 사무실에서 홍보대사 서명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방송인 크리스티나 콘팔로니에리와 성악가 김현준, 개그우먼 류경진, 탤런트 정은수, 배우 강민태, 가수 설유진, 버블엑스, 고지승 메간커피 대표 등이 참석했다.
조직위는 이밖에 '강아지 대통령' 이웅종 연암대 교수를 비롯해 이찬종 이삭애견훈련소장, 배우 장민영, 전 국가대표 마라토너 이봉주 등이 영화제 홍보대사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조직위는 다음달 19일 영화제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김영언 조직위원장은 "오늘 행사에 참석한 분들 외에도 다양한 분야의 인사들이 대한민국반려동물영화제와 함께 하기로 약속을 했다"면서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이 함께 즐기면서 생명 존중과 반려동물 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영화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