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내가 먹을 수 없는 것은 나의 반려견에도 먹이지 않는다!’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는 라일리스 오가닉은 100% 휴먼 그레이드 성분으로 만들어져 실제 사람이 먹어도 되는 제품이다. 설탕, 소금, 보존제, 인공색소 및 인공향료를 전혀 첨가하지 않고, 유기농 재료만 엄선해 만든 이 제품은 미국에서 공식적으로 유기농 먹거리로 인정받아 USDA 인증 마크를 부착한 반려견 간식이다.
라일리스 오가닉은 사과, 고구마, 땅콩버터&당밀, 호박&코코넛 4가지의 다양한 맛으로 준비돼 반려견의 기호에 따라 급여가 가능하며 비타민 B, C, K와 섬유질이 풍부해 섭취 시 면역력 증진과 식이 요법에 도움이 된다. 사이즈는 반려견의 체형에 따라 Small/Large bone 2가지로 나뉜다.
코펫몰을 운영하는 노정욱 대표는 라일리스 오가닉이 “반려견의 건강을 고려하여 간식도 신중하게 선택하는 펫플들에게 맛과 영양, 모두들 챙기는 유기농 간식으로 사랑받을 것”이라며, “코펫몰이 반려동물과 반려인을 위한 좋은 품질의 제품들을 계속 발굴하여 소개하겠다”고 밝혔다.
코펫몰은 최근 라일리스 오가닉 런칭 이벤트로 4가지 맛 멀티팩 할인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상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펫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