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삭막한 세상 속 개들의 우정이 훈훈하다며, 죽은 개의 명복을 빈다는 네티즌 반응이 이어진다.
최근 중국 환구시보 등 외신들에 따르면 저장(浙江) 성 취저우(衢州) 시의 한 도로에서 차에 치인 개 한 마리가 길바닥에 쓰러진 채로 발견됐다.
옆에는 같이 다닌 것으로 추정되는 또 다른 개 한 마리가 있었다.
차에 치인 경위는 알려지지 않은 가운데 개는 쓰러진 친구를 일으키려 안간힘을 썼다. 하지만 깊은 상처를 입고 힘없이 늘어진 개는 끝내 일어나지 못했다.
근처에는 개들을 안타까운 눈빛으로 바라보는 사람들이 있었지만, 누구도 사고 발생 이유는 알지 못했다.
개는 주인이 자기들을 찾아올 때까지 30분이나 도로 한복판에 서 있었다. 이들을 보며 지나가는 차들이 한 시민의 휴대전화에 영상으로 담겼다.
멀리서 개들을 향해 달려온 여성은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개 주인이 맞느냐”고 묻자 “그렇다”고 답했다.
죽은 개를 데리고 자리를 피하는 주인. 그리고 그 뒤를 따라가는 살아남은 개의 뒷모습이 어쩐지 처량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