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미국에서 베이비시터의 만행을 주인부부에게 경고한 똑똑한 개가 뒤늦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우스캐롤라이나 현지 언론 WCSC의 최근 보도에 따르면, 벤저민 조던 부부는 지난해 생후 7개월 된 아들을 돌보기 위해 베이비시터가 집에 올 때마다 애견 킬리언이 유난히 으르렁거리며 위협하는 것을 보고 이상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평소에는 얌전하던 개가 베이비시터 알렉시스 칸에게만 유난히 사나운 모습을 보이면서 아들을 온몸으로 보호하려는 태도를 나타내자 처음에는 당황했지만, 뭔가 이유가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의심이 들었던 것.
조던은 소파 쿠션 밑에 몰래카메라를 설치했고, 며칠 후 기막힌 사실을 알게 됐다. 베이비시터가 집 안에 아무도 없을 때 아기에게 욕설을 퍼붓고, 심지어 얼굴을 비롯해 온몸을 때리기까지 했던 것이다. 그는 영상을 들고 경찰서로 달려가 칸을 아동학대로 고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