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18일 서울시에 따르면 공모주제는 ▲반려동물로 인해 행복했던 이야기 ▲길고양이 돌봄에 관한 이야기 ▲유기동물을 발견하고 신고·구조한 이야기 ▲유기동물을 입양한 이야기 등으로 동물과 사람, 반려동물을 소재로 서로 행복하게 공존하는 사회를 만들기 등이다.
참가대상은 동물에 관심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응모작 원고는 최소 15컷 이상으로 응모일 기준으로 국내·외 공표되지 않은 전체 연령 열람이 가능한 창작 웹툰이어야 한다.
신청접수는 10월1일부터 31일까지 ㈜동그람이의 이메일(animalandhuman@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수상자 4명(팀)은 서울특별시장 상장과 상금이 수여된다. 상금은 각각 대상(1명)은 500만원, 최우수상(1명) 300만원, 우수상(2명) 100만원이다.
서울시는 이번 수상작을 반려동물과 생명존중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홍보물로 제작·배포할 예정이다. 수상자는 ㈜동그람이와 별도 계약을 통해 구독자가 300만 명인 네이버 동물공감판에 웹툰 연재 기회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