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여름이나 장마철 또는 식품이 눅눅해지면 해충의 번식이 생기기 쉬워 반려동물의 건강에 치명적인 해를 끼치게 된다.
따라서 드라이박스는 장마철, 습한 날씨에도 식품을 늘 뽀송뽀송하게 보관케 해, 해충의 침입이나 세균의 번식을 막아주는 식품 전용 용기로 영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일본 등 습도가 높은 나라에서 특히 베스트 셀링 아이템이다.
경첩 타입(3.5kg)과 폴리우레탄폼 처리된 밀폐뚜껑 타입(7.5kg이상) 등 두 가지 타입이며, 외부로부터 해충의 유입 방지는 물론 반려동물이 쉽게 열지 못하도록 잠금 장치가 되어있다.
또한 인체에 무해한 코팅처리로 식품에서 배여 나오는 기름기 세척이 용이하며, 냄새가 배이지 않을 뿐 아니라, 햇빛으로부터 식품을 보호하기 위해 햇빛이 투과되지 않도록 불투명 재질을 사용했다.
가정 및 야외에서 사용가능 하도록 손잡이가 달려 있다.
용량은 3.5KG, 7.5KG, 15KG 등 세가지이며, 가격 33,000원~55,000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