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이번 행사는 한국고양이모래연구소와 내추럴발란스코리아 협찬으로 270개 업체가 참여해 고양이를 위한 사료, 간식, 가구, 용품부터 고양이 일러스트 및 팬시 제품 등을 선보인다.
궁디팡팡 캣페스타는 단순한 상품 판매의 장이 아닌 고양이 아트 박람회로 국내 유명 고양이 일러스트 작가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특별 전시 프로그램은 고양이 관련 서적들로 이뤄진 '고양이 책골목', 김혜정 작가의 '다시, 고양이' 원화전, 아기와 고양이가 함께 건강하게 어울려 지내는 모습을 담은 '육아육묘전' 등이다.
부대 행사인 '고양이학원'에서는 고양이 사료 읽는 법, 고양이 심장병, 고양이 외과 등 분야별 전문 수의사와 함께하는 의료 세미나와 고양이 아트 작가들과 함께 고양이용 굿즈를 제작해보는 핸드메이드 수업이 열린다.
길고양이와 버려진 고양이를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한국고양이보호협회와 함께하는 입양 사진전과 입양 상담소가 행사 기간에 운영된다. 참가 업체들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다음 행사는 내년 3월 15~17일, 9월 20~22일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