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네슬레 퓨리나, ‘팬시피스트 모델 선발대회‘ 개최
  • 박서현 기자
  • 등록 2019-03-31 18:55:52
  • 수정 2019-03-31 18:56:30
기사수정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프리미엄 습식 캣푸드 브랜드 팬시피스트는 고양이를 모델로 뽑는 팬시피스트 모델 선발대회를 진행한다.

올해 5기를 맞이한 팬시피스트 모델 선발대회는 반려묘를 향한 애정을 자신의 SNS로 아낌없이 드러내는 이들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다.  1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 현재 4기 모델로 활동 중인 반려묘 ‘뽀양’은 방송 인터뷰 등 각종 매스컴에 등장하며 ‘스타캣’으로 유명세를 얻었다.

참여 방법은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반려묘와 팬시피스트 제품이 함께 나온 사진 또는 영상을 반려묘 소개와 함께 게재하면 된다. 인스타그램의 경우, 필수 해시태그(#팬시피스트, #팬시피스트모델선발대회5, #캣스팅)를 삽입하고 페이스북은 게시글 작성 후 팬시피스트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링크를 남겨야 한다.

심사는 총 2차에 걸쳐 진행되며 내부 심사를 통해 후보 10마리를 선정한 뒤, 팬시피스트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 투표를 실시한다. 여기서 가장 많은 득표 수를 얻은 3마리가 팬시피스트 공식 모델로 활동하며 1년간 월 20종의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는다. 1등으로 선정된 반려묘는 팬시피스트 스폐셜 패키지의 메인 모델로도 활약하게 된다.

이 밖에도 참가자 대상 ▷팬시피스트 전제품 1회 제공(4~10등, 7명), ▷팬시피스트 화이트라벨 8종 및 퓨레키스 4종(참가상, 20명) 등 혜택을 준비했다.

팬시피스트는 맛, 질감에 따라 약 50여가지 제품 라인업을 가진 네슬레 퓨리나 대표 캣푸드 브랜드다. 유로모니터 기준 2005년부터 2017년까지 13년간 고양이 습식 부분 전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팬시피스트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반려묘 일상을 공유하는 일명 캣스타그램의 인기에 힘입어 팬시피스트 모델 선발대회역시 횟수를 거듭할수록 반려묘 보호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반려묘와 반려묘 보호자들을 위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0
마이펫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