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충남 천안의 한 가정집에서 키우던 애완견이 석궁 화살을 맞아 상처를 입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최근 천안동남경찰서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오후 9시 40분께 천안시 동남구 성남면 조모 씨 집 마당 한가운데서 3년생 보더콜리가 몸통에 화살을 맞고 피를 흘리는 채로 발견됐다.
모 정당의 당원인 개 보호자 조씨는 이날 서울에서 열린 집회에 참여하느라 집을 비운 상태였다.
상처를 입은 개는 동물병원에서 수술을 받고 회복 중이다.
조씨는 "반려견이 산에서 놀다가 무언가에 찔린 줄 알았는데, 몸통에 화살이 박힌 사실을 알고 많이 놀랐다"고 말했다.
수사에 나선 경찰은 "증거물로 제출받은 부러진 화살은 17㎝ 길이의 석궁 화살이었다"며 "지문 감식을 하는 등 수사를 펴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