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펫테크 스타트업 핏펫은 오는 21일 반려동물 의료기기 업계 처음으로 반려동물 소변검사키트 '어헤드(Ahead)'를 신세계TV쇼핑에서 판매한다.
어헤드는 체외검사키트와 정보통신기술(ICT)을 융합해 1만원 수준 비용으로 손쉽고 간편하게 빈려동물 건강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게다가 농림축산검역본부로부터 정식으로 동물용 의료기기 인증을 받아 안전성과 신뢰성도 확보했다.
이번 방송에서 어헤드는 3회분, 6회분 두 가지 패키지로 판매되며, 정가 대비 약 50% 할인된 가격인 3회분 3만9900원, 6회분 5만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핏펫 관계자는 “많은 반려동물 보호자들이 어헤드를 사용해 조기에 건강 이상징후를 확인하고 있다”면서 “이번 홈쇼핑 진출을 계기로 더 많은 보호자들이 효과적으로 질병을 예방할 수 있도록 판매채널을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