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탐앤탐스'가 반려견 24시간 셀프 목욕방인 겟풀(getpool)’이하 겟풀’ 2호점인 율동공원점을 오픈했다. 지난 해 남양주에 1호점을 오픈한 이후 2번째 매장이다.
겟풀 남양주점은 반려동물을 위한 복합문화공간이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았다. 다양한 스페셜티 원두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탐앤탐스 블랙파드점’, 반려동물과 함께 식사를 하고 여름에는 바비큐 파티를 할 수 있을 만큼 넓은 공간을 보유한 핫도그&BBQ 전문 매장 ‘탐스 크레이지 파머스’, 반려견 셀프 목욕방인 ‘겟풀’은 이 매장들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눈치 보지 않고 반려동물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평을 받았다.
2호점 역시 반려동물과 함께 뛰놀 수 있는 곳인 대형 근린시설 율동공원 인근에 매장을 오픈했다.
일반적으로 반려동물로 많이 키우는 반려견, 특히 중대형견은 집 안 목욕이 힘든 일이다. 목욕할 수 있는 공간 자체의 확보뿐만 아니라 드라이의 어려움 때문이다. 목욕 후 제대로 말리지 못한 털이 피부질환을 발생시킬 수 있기 때문에 드라이룸이 구비된 곳을 찾는 반려인들이 많다.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필요하면 언제든 방문하여 셀프 목욕과 드라이를 할 수 있도록 겟풀은 24시간 무인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욕조와 월풀은 물론 원적외선 살균 드라이룸과 건조미용대까지 구비되어 완벽한 셀프 목욕방의 원스톱 시스템을 갖췄다.
또한 프리미엄 목욕제품(샴푸, 컨디셔녀, 욕조소독제)과 다양한 간식을 구비하여 목욕의 편리성을 높였고, 겟풀 2호점 바로 위층은 탐앤탐스 율동공원점으로 스페셜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겟풀(getpool)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함께 뛰어놀 수 있는 공원 옆에 위치해 있어 산책 후 바로 목욕이 가능하며, 바로 인근 탐앤탐스에서 스페셜티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겟풀의 장점이다. 목욕은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직접 교감할 수 있는 기회로 겟풀에서 편안한 교감의 시간과 준비한 이벤트 혜택으로 즐거움까지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