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곰, 호랑이에 이어 이번엔 주인 잃은 사냥개가 가축농장을 습격했다.
25일 오후 5시경 경남 창원의 한 가축 농장에 사냥개 두 마리가 들이닥쳐 염소 10여 마리와 함께 키우던 닭들을 죽이는 사건이 발생했다.
사냥개 두 마리 중 한 마리는 농장 주인의 손을 물고 달아났으며 또 살아 있는 염소도 10마리 정도는 개에 물려 다리를 절고 있다.
목격자에 따르면 가축농장의 초토화는 주인을 잃은 사냥개 2마리가 농장 울타리를 너머 들어온 지 15분 만에 벌어졌다고 밝혔다.
사냥개 두 마리 중 한 마리는 생포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가축농장과 수렵장이 불과 2km밖에 떨어져 있지 않지만 철조망이나 경계선 등이 없어 다른 사냥개들의 추가 피해도 우려되고 있다.
경찰은 마을 입구 CCTV 등을 통해 달아난 사냥개의 주인을 추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