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부산 해운대경찰서는 최근 화단을 훼손시킨다며 홧김에 고양이를 던져 죽인 혐의(동물보호법 위반)로 A(80) 씨를 불구속 입건했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6일 오후 1시 20분쯤 부산 해운대구 모 아파트 뒤 화단에서 새끼 길고양이 2마리를 나무 막대기로 수차례 때린 뒤 2m 담 아래로 던져 1마리를 죽이고, 1마리를 다치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길고양이들이 화단에 조성한 텃밭을 망치자 홧김에 이 같은 일을 벌인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또 지난 23일 금정구 구서동의 한 골프장 근처 철조망에 노끈에 목이 감긴 채 죽은 고양이 한 마리가 걸려 있게 된 경위를 수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