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브라질 정부는 최근 반려동물들이 보호자(주인)를 따라 출입국할 수 있도록 근일 내에 그들에게 전용 여권을 발급하기 시작할 것이라는 성명을 발표하였다.
이 업무를 담당하는 브라질 농업부는 앞으로 반려동물의 보호자들이들이 항구, 공항 및 국경검문소의 농목축 검측소에서 무료로 반려동물의 여권을 신청할 수 있게 된다고 발표하였다.
규정에 따르면, 반려동물이 태어난 후 90일이 지나면 여권을 신청할 수 있다. 여권을 신청할 때, 보호자는 반려동물의 예방접종 확인서를 제공하는 것 이외에, 동물의 피하에 다양한 기능을 지닌 마이크로칩을 심어 넣을 필요가 있다.
마이크로칩에는 반려동물 보호자와의 연락방식 등 정보가 기록돼 있을 뿐만 아니라, 동물의 성별, 종류, 나이, 예방접종과 의료기록도 포함돼 있다.. 모든 유효 자료를 제출한 후라면 애완 동물 여권은 30일 내에 발급받을 수 있다.
현재 브라질 반려동물 여권은 모든 국가에서 인정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라, 미국, 유럽과 남미 국가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