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이마트는 1일부터 몰리스펫샵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한다.
몰리스펫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인기 있는 200여 개 상품을 판매한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1일부터 16일까지 몰리스펫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총 50여 개의 인기 높은 반려견 및 반려묘 상품을 30~50% 할인 판매한다.
특히, 프리미엄 상품군을 확대해 ANF와 지위픽 등 프리미엄급 사료 브랜드를 판매하고, 간식 또한 기호성 높은 간식을 비롯해 순수 원물 건조 간식, 동결 건조 간식 등을 운영한다.
또 장난감, 세정용품 등 반려동물 용품도 진열 면적을 2배가량 늘려 기존에 중점적으로 판매했던 초저가·가성비 상품에 더해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을 함께 선보인다.
이마트 관계자는 “몰리스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하는 이유는 반려동물 시장 규모가 지속적으로 커지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판로를 다양화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서”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