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동물보호시민단체 KARA가 동물을 사랑하고 권익 보호에 앞장서는 후원자들과 연말 후원행사를 개최한다.
KARA(대표 임순례)는 오는 6일(금) 오후 6시 30분부터 동교동 가톨릭 전용회관 <다리> 니콜라스홀에서 이효리, 김예림, 윤승아 등 동물애호 스타들과 일반 후원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행사를 갖는다.
KARA는 이날 행사에서 지난 2년 동안 준비해 온 동물보호교육센터(가칭)의 진행상황 보고와 함께 장소와 건물도 공개할 예정이며 진행은 류시현이 맡는다.
참가비는 1인 저녁식사 포함 5만원이며, 미리 신청하고 참가비를 지불한 사람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현장 접수는 받지 않고 모피 착용 시 동물보호 단체답게 출입이 제한된다. 참석하는 사람에게는 소정의 선물과 추첨을 통한 경품도 주어진다.
연락은 심수진 간사 02-3482-0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