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농축산식품부 산하 사단법인인 한국애견연맹은 ‘2013 서울 FCI 국제(세계애견연맹) 도그쇼’ 및 ‘KKF/AKU 챔피언쉽 도그쇼’ 와 '제42회 KKF 핸들러 자격검정 및 컨테스트' 등 4개의 도그쇼와 부대행사를 동시 개최 한다고 밝혔다.
이번 국제 도그쇼는 미국, 스위스, 호주, 일본, 한국 등에서 FCI 국제 심사위원과 미국 AKC 심사위원등 총 7명의 초청 심사위원이 심사를 담당한다. 이번 도그쇼에는 리트리버, 포메라이안, 치와와 등 수입견은 물론 한국의 진돗개를 비롯한 토종견 포함 약 80여 견종 1,700두의 애견이 참가를 신청했다.
이번 쇼에는 핸들러 자격검정 및 컨테스트 대회도 함께 열린다. 이 밖에도 지오디독, 리케이, 다운이엔지를 비롯한 애완용품, 애견미용관련 업체와 출진견을 살펴볼 수 있는 애견 출진부스 등 총 70 부스가 전시장 1층에 마련되어 반려견 동호인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한국애견연맹의 전월남 국장은 “이번 '2013 서울 FCI 인터내셔널 도그쇼' 는 총 4개의 도그쇼가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 도그쇼로, 국내 최고견 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애견인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도그쇼와 함께 진행되는 ‘유기견 방지 서명 운동’ 과 ‘애견 에티켓 캠페인’ 등의 공익 캠페인도 함께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애견연맹 홈페이지(www.fcidogshow.org)를 통해 행사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