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300만명이 관람했던 ‘인체의 신비展’의 동물판이라 할 만한 초대형 전시다.
이번 전시는 플라스티네이션 기법으로 제작된 전신근육ㆍ전신골격ㆍ내장ㆍ박제 등 100% 리얼한 동물 500여점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회다.
동물 플라스티네이션 표본이란 동물의 사체에서 부패방지를 위해 수분과 지방을 깨끗이 제거하고 실리콘과 같은 폴리에스테르 합성수지 등을 대체해 마치 통통하게 살아있는 듯한 상태로 영구 보존하는 기술이다. 10년 전 인체를 대상으로 한 표본 전시로 큰 인기를 모은 기법이다.
이번 전시에선 해부나 동물 관련 책자에서나 볼 수 있는 동물의 생생한 몸 속을 만날 수 있다.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470㎝ 기린, 450㎝ 밍크고래와 코끼리, 쥐가오리, 말, 타조 등 어류 양서류 파충류 조류 포유류에 이르기 까지 각종 동물이 껍질만 살짝 벗은 채로 뼈와 근육을 드러낸다. 물고기ㆍ개구리 해부교실, 4D영상체험관, 동물모형 만들기, 애완동물 만져보기 등의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티켓은 옥션과 지마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1599-5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