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이 책은 메타버스(가상현실)를 살아갈 미래 인류를 위한 인지과학자의 조언이다.
최근 메타버스가 대두되면서 현실 같은 가상세계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를 자세히 들여다보면 메타버스의 주요 플랫폼과 콘텐츠를 보유한 곳은 게임 개발사이며, 작동 원리 또한 게임과 크게 다르지 않아 보인다.
서울대 인지과학연구소 이경민 교수는 게임 중독, 폭력성 증가, 사회성 결여 등 게임에 대한 부정적인 키워드를 지우고, 질문을 바꿔 보기로 했다.
그리고 게임이 인간에게 미치는 영향을 알아보기 위해 인지과학, 심리학, 의학, 게임 공학 등 여러 관점을 통한 복합적인 연구를 진행했다. <게임하는 뇌>는 그 몇 개의 새로운 질문에 대한 답변이자 메타버스를 살아갈 미래 인류를 위한 인지과학자의 조언이다.
저자는 게임 중독, 사회성 결여 등 게임의 부정적 키워드를 지우고 게임이 인간에게 미치는 영향을 다방면으로 알아본다.
이경민 외 저/ 몽스북/ 1만68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