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GS샵은 친환경 못난이 농산물을 활용해 만든 반려동물 건강 간식을 '따뜻한 세상 만들기'를 통해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선 다정한마켓이 생산한 로렌츠스틱이 소개된다.
다정한마켓은 GS샵의 소셜 벤처 창업지원 프로젝트에서 우승한 기업이다. 못난이 농산물을 이용해 반려 동물을 위한 간식을 만들고 있다.
로렌츠스틱은 못난이 농산물과 축산물을 혼합해 만든 습식 간식이다. 소포장으로 이뤄져 외출할 때에도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
GS샵는 '따뜻한 세상 만들기'를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 상품 판매를 꾸준히 지원할 계획이다.
김은진 GS리테일 EX디자인팀 매니저는 "다정한 마켓은 좋은 원재료로 정직하고 깨끗한 시설에서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이라며 "창업교육 지원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지닌 기업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