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NHN벅스는 반려동물에 대한 다양한 플레이리스트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반려동물’ 테마를 오픈했다고 최근 밝혔다.
벅스는 ‘탐색’ 메뉴에서 회원들의 일상과 관심사를 반영한 테마별 큐레이션(curation)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한다. ‘#온라인 탑골공원’과 같이 키워드 앞에 태그(#)가 붙은 ‘테마’를 검색하면 해당 주제에 대한 여러가지 음악 플레이리스트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방식이다. 현재 ‘#MBTI 음악특집’, ‘#essential’, ‘#디즈니’, ‘#지브리’, ‘#운동/헬스’, ‘#비/흐림’ 등 3,500여가지 테마들을 제공 중이다.
새로 오픈한 ‘#반려동물’ 테마에서는 반려견, 반려묘를 위한 30개 이상의 플레이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다. ▲‘강아지와 산책하며 듣는 음악’, ▲‘사랑스러운 고양이들의 노래’와 같이 일상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들을 수 있는 주제의 플레이리스트는 물론, ▲‘강아지를 위한 레게 음악’, ▲‘고양이를 위한 오르골 연주곡’ 등 힐링을 목적으로 한 펫 테라피(Pet therapy) 뮤직 플레이리스트도 제공한다.
벅스 측은 “음악은 반려동물에게도 안정과 치유를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사랑하는 반려견 및 반려묘와 함께 음악을 듣는 경험만으로 소중한 추억이 될 것”이라며, “반려동물을 위해 엄선한 큐레이션 플레이리스트를 벅스의 ‘#반려동물’ 테마에서 다양하게 확인하고 감상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