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법정 스님의 맏상좌(첫 번째 제자)인 덕조 스님이 10년 만에 다시 산문 밖으로 나왔다. 덕조 스님은 매일 아침 BBS 불교방송 문자서비스 '아침을 여는 덕조 스님의 향기 소리'를 통해 하루하루의 기쁨과 행복을 전하고 있다.
이 책은 '아침을 여는 덕조 스님의 향기 소리'에 날마다 쓴 글과 불일암 주변의 사계절 모습, 티베트 등 여행길에서 찍은 사진을 가려 뽑은 에세이집이다. 이 책에는 마음을 밝히는 아포리즘과 눈을 밝히는 사진이 실려있다.
덕조 스님은 더불어 살지만 모든 사람에게 의존심을 끊어야 하며 홀로 서는 공부를 해야 한다고 말한다. 사람을 안다는 것은 미지의 세계를 여행하는 것이니 조심스럽게 다가가야 한다. 그러나 서로에게 의존하는 것은 금물이다. 사람은 더불어 살지만 서로서로에게 의지하려고 하는 의존심이 생기기 때문에 상대에게 싦아하고 상처를 받게 된다.
이 책을 읽노라면 덕조 스님의 계절과 뜰에 초대받은 것 같은 느낌을 받는다. 행복과 시간 관리, 다스림, 소통, 수행, 기도, 침묵이라는 8가지 작은 일상에서 덕조 스님과 함께 여행하고 주변의 삶과 지혜를 얻을 수 있다. 홀로 서기를 두려워하는 이들에게 덕조 스님의 지혜가 길을 알려줄 것이다.
덕조 스님/ 김영사/ 1만 5800원